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제 목 [교육실습]사범대학생 기타납입금(-교육실습비) 납부 안내
작성자 통합관리자 작성일 2021.02.16 조회수 1028

 

사범대학 기타납입금(-교육실습비) 납부 안내

 

 

 

사범대학생의 경우 학교현장실습 대상자는 기타납입금 항목 중 교육실습비를 필수 납부하여야 하므로, 기간 내 기타납입금 선택 후 등록기간 내 등록금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사범대학 교육실습비

  : 사범대학생은 학교현장실습 학기에 기타납입금 중 교육실습비 항목을 선택하여 반드시 납부하여야 함

  

 

2. 납부된 금액은 실습 준비물 배부 및 추후 실습학교에 이체할 교육실습비 지원에 이용됩니다. (-미납부 시 실습교에 실습비 이체 불가)

※ 사범대학 생 외 일반대학 교직과정 재학생의 경우는 실습교 계좌로 실습비 직접 납부, 사범대학생은 실습학교로 실습비를 납부하지 아니하고 본교에서 실습교로 실습비 이체 예정

 

 

2. 기타납입금 선택.정정 일정 [※ 해당 기간에만 기타납입금을 선택/정정이 가능함]

구분

일정

비고

정규 등록

2021.2.22.() ~ 2.25()

납부시간 : 각 일자별 9:00~21:00

(, 은행창구 방문 납부 : 9~16)

(등록기간 중 기타납입금 선택 변경 불가)

(본 기간 외 등록 불가)

추가 등록

2021.3.3.() ~ 3.5()

최종 등록

2021.3.15.() ~ 3.19()

기타납입금

선택·정정기간

1: 2021.2.11.() 9~ 2.18() 16

본 기간 외 기타납입금 선택 변경 불가

등록 후 기타납입금 선택 변경 희망 시

기타납입금 각 항목별 담당부서 문의

(고지서 후면 담당부서 연락처 확인)

2: 2021.2.26.() 9~ 3.1() 16

3: 2021.3.6.() 9~ 3.11() 16

 

 

3. 단, 9차 학기 등 추가학기 등록생이나, 교환학생으로 인하여 학년 승급이 늦은 3학년 학생의 경우 기타납입금에 교육실습비가 반영되지 않았으므로 최종등록 기간 종료 후 추후 별도 납부기간  안내 예정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