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퇴 신청 절차 변경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 6545 작성일 2023.01.26
조회 6545 작성일 2023.01.26
본문
자퇴를 희망하는 경우, 아래 안내에 따라 신청 절차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포탈 학사마당 > 학적변동신청 > 자퇴신청서 양식 메뉴 접속
2. 유의사항 확인 후 중퇴 설문조사 참여 (필수)
- 학사운영 개선 및 중도탈락 관리를 위한 방안 수립에 활용되는 조사이며, 이외의 용도로 사용되지 않음
3. 포탈에서 자퇴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후 작성
4. 학생이 직접 학과(부)장 면담을 한 후 신청서 좌측 상단에 학과(부)장 서명 받을 것
5. 학생이 소속된 학과 사무실에 방문 또는 이메일로 접수 (교육학과사무실 820-5362, 영어교육과사무실 820-5391, 유아교육과사무실 820-5372, 체육교육과사무실 820-5382)
※ 단, 방학 중 단축근무가 실시되므로 1) 방문의 경우 학생이 사전에 학과 사무실에 연락해서 근무 시간인지 확인을 해야 하며, 2) 메일 신청시 신청 후, 메일 주소 및 메일이 정상적으로 도착했는지 여부를 학생이 스스로 학과에 확인할 것
6. 학과에서 신청 학생 학부모에게 확인 전화 후 대학 교학지원팀으로 이메일 제출
7. 교학지원팀에서 자퇴 처리(자퇴 승인 시 문자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