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와 미래의 초석이 되는 참된 스승배양

자퇴 신청 절차 변경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 6545 작성일 2023.01.26

본문

 

자퇴를 희망하는 경우, 아래 안내에 따라 신청 절차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포탈 학사마당 > 학적변동신청 > 자퇴신청서 양식 메뉴 접속

 

2. 유의사항 확인 후 중퇴 설문조사 참여 (필수)
- 학사운영 개선 및 중도탈락 관리를 위한 방안 수립에 활용되는 조사이며, 이외의 용도로 사용되지 않음

 

3. 포탈에서 자퇴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후 작성

 

4. 학생이 직접 학과()장 면담을 한 후 신청서 좌측 상단에 학과()장 서명 받을 것

 

5. 학생이 소속된 학과 사무실에 방문 또는 이메일로 접수 (교육학과사무실 820-5362, 영어교육과사무실 820-5391, 유아교육과사무실 820-5372, 체육교육과사무실 820-5382)

 

, 방학 중 단축근무가 실시되므로 1) 방문의 경우 학생이 사전에 학과 사무실에 연락해서 근무 시간인지 확인을 해야 하며, 2) 메일 신청시 신청 후, 메일 주소 및 메일이 정상적으로 도착했는지 여부를 학생이 스스로 학과에 확인할 것

 

6. 학과에서 신청 학생 학부모에게 확인 전화 후 대학 교학지원팀으로 이메일 제출

 

7. 교학지원팀에서 자퇴 처리(자퇴 승인 시 문자 발송)